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
자주하는질문

Q강의교안 파일에 보안이 걸려있어요
A

강의교안의 경우 pdf로 제공됩니다. 하지만 저작권문제로 비밀번호가 설정이 되어 편집이 불가합니다.

 

태블릿의 경우 플렉슬과 같은 어플을 이용하시면 필기가 가능합니다.

Q모바일 수강시 다운로드 버튼(민트색 화살표)이 보이지 않아요
A

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경우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설정 - 사파리 들어가셔서 데스크탑웹사이트요청 해제 부탁드립니다.

QCode:1002 캡쳐프로그램 Chrome Remote Desktop 나타나는 경우
A

크롬 원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.

 

해결방법

- 크롬 확장프로그램에서 Chrome Remote Desktop 프로그램 삭제 부탁드립니다.

또한 엣지 브라우져에도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으니 엣지 확장프로그램도 확인 후 삭제 부탁드립니다.

 

만약 크롬원격 프로그램을 꼭 사용하셔야 하는경우 해결방법

- 크롬 브라우져에서 로그아웃 후 컴퓨터 재부팅합니다. 재부팅 후 엣지나 웨일 등의 브라우져로 강의 수강 부탁드립니다.

Q회원가입해도 개인정보유출 위험은 없나요?
A

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법의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 

회원가입 시 기재된 사항은 법률에 의거하여 보호되고 있습니다.

Q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. 아이디 변경 가능하나요?
A
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 어떻게 하나요?
A
로그인 버튼을 선택 후 "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?" 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찾기 진행이 가능합니다.

각각 이메일 또는 SMS 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 

Q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
A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보수정을 선택하여 회원탈퇴를 진행합니다. 
Q회원탈퇴 후 다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A
네, 가능합니다.  탈퇴된 이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 요청 시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Q수강완료 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?
A
1. 수강완료 후 과정이 종료된 경우, 과정에 입장이 불가능합니다. 

 

2. 복습이 허용된 과정만 과정입장 및 강의차시 수강이 가능합니다. 

 

3. 반복수강 관련 사항은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 

Q수강기간 연장은 가능한가요?
A
연장가능여부는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.